"한국가스공사 페가수스가 더현대 대구점에 뜬다" 팝업 열고 사인회·토크콘서트

구연주 기자 / 기사승인 : 2024-08-08 13:55:48
  • -
  • +
  • 인쇄
KBL 최초…9일부터 진행
한국가스공사 페가수스 농구단 팝업스토어 이벤트 안내. 더현대 대구점 제공.


더현대 대구점에서 KBL 최초로 한국가스공사 프로농구단 페가수스의 팝업스토어가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는 선수들이 직접 팬들과 만나는 토크콘서트도 진행해 의미를 더한다.

이번 행사는 오는 9일부터 더현대 대구점 9층에서 진행한다.

팝업스토어(Pop-up Store)는 짧은 기간 동안 운영되는 오프라인 소매점을 의미한다. 최근 업계에서 팝업스토어를 통해 다양한 상품이 팔리고 있지만, KBL 구단 차원에서 팝업스토어를 연 것은 한국가스공사가 처음으로 시도하는 행사다.

한국가스공사는 지난봄 시즌부터 더현대 대구점과 팝업스토어 개점을 추진해 왔다.


단순히 구단 굿즈를 판매하는 것뿐만 아니라 선수단과 팬이 직접 만나는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사인회와 토크콘서트도 마련했다.

팝업 스토어는 오는 9일부터 15일까지 운영한다. 이 기간 동안 9층 에스컬레이터 옆에는 페가수스 인형으로 꾸민 포토존도 상시 마련했다, 9층 카페에서는 가스공사 팝업스토어 운영 기간에만 맛볼 수 있는 전용 메뉴도 선보인다.

오는 10~11일, 15일 오후에는 선수단 사인회와 커스텀 제작 이벤트도 열기로 했다.

특히 팝업스토어 운영 마지막 날인 15일에는 9층 콜로세움에서 선수단과 강혁 감독이 직접 참석하는 토크콘서트도 진행한다.

가스공사 공식 편파 중계 해설을 담당하고 있는 조현일 해설위원과 KBL 중계 경험이 풍부한 박찬웅 아나운서가 진행에 나선다.

한편, 가스공사 구단 팝업스토어에서 현대백화점 카드로 1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선착순 100명 한정으로 선수 사인 포토카드도 증정할 예정이다.

최신뉴스

+

정치

+

경제

+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