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희용 의원, 쿠팡과 협력 강화 논의…칠곡군 물류 중심지로 도약 기대

구연주 기자 / 기사승인 : 2024-08-27 12:21:23
  • -
  • +
  • 인쇄
국민의힘 정희용 의원(경북 고령군·성주군·칠곡군)이 26일 서울에 위치한 쿠팡로지스틱스서비스 본사를 방문하여 홍용준 대표와 만나 경북 칠곡군 물류센터 운영과 관련된 현안을 논의했다. 그는 지역 주민 우선 채용과 지역 기업과의 협력 확대를 강조하며,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위한 구체적인 방안을 마련해달라고 당부했다. 정희용 의원실 제공


국민의힘 정희용 의원(경북 고령군·성주군·칠곡군)이 26일 서울에 위치한 쿠팡로지스틱스서비스 본사를 방문하여 홍용준 대표와 만나 경북 칠곡군 물류센터 운영과 관련된 현안을 논의했다.

정 의원은 이 자리에서 쿠팡의 칠곡군 물류센터가 지역 경제에 기여한 점을 높이 평가하며, 앞으로도 칠곡군이 대구·경북 지역의 물류 허브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지속적인 투자를 요청했다. 특히 지역 주민 우선 채용과 지역 기업과의 협력 확대를 강조하며,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위한 구체적인 방안을 마련해달라고 당부했다.

홍 대표는 이에 대해 칠곡군의 물류 거점 역할을 강화하겠다는 의지를 밝히며, 양질의 일자리 창출과 지역 경제 발전에 적극 기여할 것을 약속했다.

정희용 의원은 앞으로도 지역 특화 신산업 발굴과 육성을 위한 입법 및 정책 활동을 통해 경북 지역 경제의 활성화를 도모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최신뉴스

+

정치

+

경제

+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