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경찰청 앞에서 본인 몸에 휘발유 뿌린 40대 남성 체포
대구경찰청 앞 노상에서 자신의 몸에 인화 물질을 뿌리며 난동을 부린 남성이 경찰에 체포됐다. 대구 수성경찰서는 22일 오전 8시 10분쯤 수성구 지산
에코프로가 사회공헌 활동을 집약한 '2023 에코프로 사회공헌 보고서'를 발간했다. 1998년 창립 이후 사회공헌 보고서 제작은 이번이 처음이다.
24일 에코프로가 공개한 보고서에는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위대한 여정'을 주제로 ▷장애인스포츠단인 '온누리스포츠단' 운영 ▷대학생 봉사단 '에코브리지' 운영 ▷어린이 환경 축제 '에코 그린데이' 개최 ▷저출산 극복을 위한 마더박스 지원 등 모두 24개의 사회공헌 프로그램 내역이 담겨 있다.
에코프로는 지역사회와의 신뢰를 중요시하는 창업주의 경영철학에 따라 회사 이익의 일정 부분을 지역에 나누는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왔다.
우선 2019년 장애인 선수들의 운동 환경을 개선하고 일자리를 마련해주기 위해 창설한 온누리스포단은 설립 초기 6개 종목 23명의 선수로 출발해 지금은 11개 종목 58명으로 성장했다.
온누리스포츠단은 지난해 전국 장애인체육대회에서 금메달 10개 등 모두 52개 메달을 획득해 창단 이후 최고의 성적을 기록했다.
에코프로는 지난해 말 보건복지부와 한국사회복지협의회가 공동 주관하는 '지역사회공헌 인정제' 심사에서 5년 연속 지역사회공헌인정기업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송호준 에코프로 대표는 발간사를 통해 "세상을 따뜻하게 하는 나눔의 손길과 온기를 전하기 위한 노력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했다.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