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중은행으로 전환한 iM뱅크(대구은행)가 고객 확장을 위해 고금리 등을 내세운 이벤트 상품을 연이어 선보이고 있다. iM뱅크는 9일 iM뱅크 앱을 처음 이용하는 고객을 상대로 연 10% 고금리 상품 '더쿠폰적금'을 선착순 1만좌 판매한다고 밝혔다.
iM뱅크 앱에 로그인한 뒤 모바일 웹 이벤트 페이지에서 쿠폰을 지급받아 가입할 수 있는 1년제 적립식 정기적금이다. 가입 금액은 최저 1천원, 최고 20만원으로 월 20만원을 1년 납입할 경우 최대 13만원의 이자(세전)를 받을 수 있다.
iM뱅크 앱에 처음 로그인하는 고객은 기간별 기본금리 연 2.42~3.2%에 비대면 채널 우대이율 0.05%포인트(p), 거래내역에 따른 우대이율 최고 0.60%p가 가산되는 1년제 정기예금에도 가입할 수 있다.
손대권 iM뱅크 개인고객부 상무는 "iM뱅크가 전국에서 새로운 고객을 다양한 점접으로 만나고자 이벤트 상품을 판매하게 됐다"며 "추후에도 고객편의 제고를 위한 마케팅, 상품을 꾸준히 개발하겠다"고 했다.
아울러 iM뱅크는 '펫 마케팅' 확대의 하나로 '세븐적금'에 가입하는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강아지 간식, 펫캉스 지원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추진한다. 세븐적금은 1년 미만 동안 소액을 꾸준히 적금해 목표를 달성하는 모바일 특화 상품이다.
가입금액 범위는 1천원 이상, 5만원 이하며 가입금액을 포함해 월 30만원까지 추가 입금이 가능하다. 이자는 기본이율 연 4.0%, 우대이율 연 0.50%p로 최고 연 4.50%(7개월 기준, 세전)까지 받을 수 있다.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