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리, 가정의 달 맞아 2천여 종 선물 기획전 진행

한지우 기자 2025-04-29 14:11:25
▲ 사진= 컬리 제공

리테일 테크 기업 컬리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선물용 상품을 선보이는 기획전을 5월 15일까지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마켓컬리와 뷰티컬리를 통해 약 2천여 종의 상품이 준비됐다. 홍삼과 건강식품을 비롯해 뷰티 제품, 유아동 패션 및 완구, 가전·디지털 기기, 상품권과 꽃다발 등 다양한 품목이 포함됐다. 가정의 달 수요에 맞춰 선물세트 패키지와 쇼핑백 동봉 상품도 마련됐다.

컬리에서는 전용 상품인 '컬리 온리' 제품도 만나볼 수 있다. 햇올리브 꾸악 스페인 유기농 엑스트라버진 오일, 미소어육 육포세트, 진푸드 언양식 불고기세트 등이 대표적이다. 또한 윤조 립밤 선물세트, 아베다 로즈메리 민트 퓨리파잉 샴푸세트, 달바 로얄 인텐시브 미스트 세럼 및 아이크림 세트 등 뷰티 제품도 구성돼 있다.

어린이날을 위한 선물로는 올리앤캐롤 천연소재 치발기와 베이비토이 세트, 마이크로킥보드 맥시T 프로디럭스LED, 워미스 주니어 애착인형 등이 추천 품목으로 소개됐다. 어버이날 선물로는 설화수 윤조 세트, 농부의 꽃 피치 오렌지 카네이션 등이 준비됐다. 스승의날 선물로는 티라노 배도라지즙, 르까도드마비 타르트 세트 등이 눈에 띈다.

컬리는 행사 기간 동안 라이브 방송도 진행할 예정이다. 29일 오후 8시30분에는 에스티로더 갈색병 세트, 30일 오후 8시30분에는 정관장 베스트 상품을 특가에 판매하는 방송이 예정돼 있다.

컬리 측은 "5월 초 연휴 기간에도 샛별배송 서비스를 통해 기념일 당일 새벽에 선물 배송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