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포해양대학교는 지난 10일 오후 6시 신안비치호텔 10층 아리랑홀에서 '2023학년도 제4기 해양·수산 최고경영자과정' 입학식을 개최했다.
김원이 국회의원(영상축하), 이종인 총동창 회장(김재우 사무총장 대독)의 축하와 문차복 목포시의회 의장 및 제1기·제2기·제3기 원우회 집행부, 교직원 등이 참석한 이번 2023학년도 제4기 해양·수산 최고경영자과정 입학식에서는 전남권역의 해양·수산 관련 기업의 최고경영자와 임원 등 31명이 입학했다.
2023학년도 제4기 해양·수산최고경영자 과정의 이수기간은 1년간 총 2학기로 편성돼 있다. 분야별 해양·수산 전문가로 구성된 초빙 강사진의 수업 및 기업경영, 교양 및 연수프로그램 참여 등 실무중심 수업으로 진행될 계획이다.
이번 AMP 과정을 주관하는 남정길 해양산업대학원장은 "AMP 교육과정에 현역으로 활동중인 해양·수산 관련 분야의 최고 전문가를 초빙강사로 모시고 급변하는 대외환경 변화에 잘 적응할 수 있는 전문지식 전수 및 양질의 교육 프로그램으로 즐겁고 유익한 교육과정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한원희 총장은 환영사에서 "우리 대학 최고경영자과정에 입학해 국립목포해양대학교 동문이 되신 4기 원우님들을 크게 환영한다"면서 "해양·수산분야 전문 교육 프로그램으로 지역민과 함께 하는 대학의 책무를 다하겠다"고 축하인사를 전했다.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