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 정책총괄조정관은 맑은물 하이웨이, 미래 신산업 육성, 미래형 광역도시 건설 등 민선8기 주요 핵심공약의 성공적 추진을 위한 컨트롤 타워로서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직제개편으로 부대이전과에서 명칭이 바뀐 군부대이전정책과장에는 뛰어난 리더십과 업무추진력이 돋보이는 손강현(5급 공채·43세) 부대이전과장이, 팀에서 과 단위로 승격된 미군부대이전과장 직무대리에는 정규대(9급 공채·53세) 군부대이전기획팀장이 보임됐다.
대구 도심 내 군사시설의 원활한 이전과 도시발전을 위한 공간구조 개선을 위해 소임을 다할 예정이다.
도시철도 분야의 전문관으로서 오랜 경험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안전하고 쾌적한 도시철도 구축에 힘써온 원중근(7급 공채·53세) 도시건설본부 계획안전과장이 금호강개발과장 직무대리로, 경제·통상과 기업 투자유치 업무에 폭넓은 경험과 전문 실무역량을 고루 겸비한 서성철(9급 공채·50세) 투자기획팀장이 기업지원과장 직무대리로 임명된다.
신청사 건립의 기본방향을 마련하고 시민과 함께 소통·공유하는 신청사 건립을 위해 노력을 다하고 있는 김상우(5급 공채·33세) 신청사건립과장 직무대리가 신청사건립과장으로, 시민이 믿을 수 있는 안전한 수돗물 공급과 신천 생태하천 복원사업 추진에 기여한 박순형(9급 공채·57세) 상수도사업본부 생산수질부장 직무대리가 상수도사업본부 생산수질부장으로 승진임용된다.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