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도구 드림스타트 '드림산타 원정대' 추진

이재훈 기자 2022-12-23 15:48:11
드림산타 원정대 선물 꾸러미들

영도구는 지난 22일 '드림산타 원정대'행사를 실시했다.

이번 행사는 행복한 연말과 크리스마스를 지원하고자 113가정 163명의 드림스타트 아동 대상으로 실시했다.

건강한 성장 및 면역력 증진을 위한 영양제, 영도구 내 공방, 카페 등을 운영하는 소상공인 11명으로 이루어진 '소소한 모임'에서 손수 제작한 선물 꾸러미,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2022 초록우산 산타원정대 소원 공모전'공모사업 선정 및 뚜레쥬르 일동미라주점 후원으로 마련된 크리스마스 케이크 등 총 3가지 종류로 구성된 크리스마스 패키지를 전달했다.

대상 아동의 보호자는 "아이들이 손꼽아 기다리는 크리스마스에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었다"라며 "뜻밖의 선물을 받게돼 기쁘고 의미 있는 시간을 마련해준 영도구 드림스타트에 감사하다"며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김기재 영도구청장은 "매서운 한파 속에서 이번에 전달한 크리스마스 선물이 포근한 크리스마스와 연말 분위기를 더함과 동시에 아이들에게 행복의 메시지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재훈 기자 2jh@haeyangnews.com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안동 한 공장서 60대 작업자 사고사

지난 24일 오후 2시 11분쯤 경북 안동시 풍산읍 한 공장에서 60대 남성이 추락해 숨지는 사고가 발생했다. 경북소방본부 등에 따르면 이날 작업자 A씨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