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 울릉군, 이석환 가정의학과 전문의 진료개시

울릉군보건의료원 업무대행의사 가정의학과 전문의 채용
이재훈 기자 2023-01-05 15:04:20
4일부터 울릉보건의료원에서 진료를 시작한 이석환 가정의학과 전문의가 진료를 보고 있다.  

울릉군 보건의료원은 4일부터 이석환 가정의학과 전문의를 초빙해 가정의학과 및 내과 진료업무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지난해 2월부터 진료중인 권종국 정형외과 전문의와 함께 풍부한 임상경험을 바탕으로 주민들에게 수준 높은 의료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이석환 전문의는 1995년 3월부터 2022년 12월까지 28여년 간 대구의료원 가정의학과장으로 재직했다. 풍부한 경험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가정의학과 및 내과 1차 진료 및 처방 뿐만 아니라 질병의 조기 발견을 위한 일반 건강검진 및 암 검진 시행으로 울릉군민의 건강보건 증진에 크게 기여할 전망이다.

김영헌 울릉보건의료원장은 "지난 2022년부터 9차례의 공고 끝에 드디어 전문성을 겸비한 전문의 선생님을 초빙하게 된 사실을 군민여러분께 알릴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또 "도서지역 주민들을 위해 봉사하겠다는 일념으로 내륙의 정주여건을 뒤로하고 기쁜 마음으로 지원해주신 이석환 선생님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원장이하 전 의료원 직원들은 전심전력을 다해 지역주민에게 수준 높은 의료서비스가 제공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덪붙였다.

이재훈 기자 2jh@haeyangnews.com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